FAQ
 
Total 4
  • Q
    [행사운영]
    코엑스스토어 이용가이드
    화살표
    A

    코엑스 스토어 이용 매뉴얼

    All-In-One 행사준비 플랫폼, 코엑스 스토어 이용 매뉴얼 입니다.

    코엑스 스토어는 코엑스 회의실 임대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전용서비스로, 임대계약 체결 이전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
    [가입안내]

    A. 회원가입

    코엑스스토어의 신규 회원 가입 절차를 아래와 진행합니다.

    B. 간편 회원가입

    카카오톡, 네이버, 구글 등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을 통해보다 손쉬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.

     

    [오프라인 계약체결 후 스토어 가입하는 경우]

    1) 홈페이지 회원가입 접속 URL : https://www.coexstore.co.kr/member/join.html

    2)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회원가입] 메뉴 버튼 클릭

    3) [개인 회원가입] 가입유형 선택> [회의실고객 회원가입]

    4) 정보에 대한 상세정보 입력

    4-1) “오프라인 계약인증”란에 계약안내 이메일 또는 임대계약서 하단에 기재된 코엑스스토어 계약인증코드 6자리 입력 [ (예) YQOPS8 ]

    5)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체크 ※미동의 시 가입 불가

    5-1) 마케팅 활용동의 체크 ※특가 프로모션, 할인 이벤트 등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.

     

    [코엑스스토어 가입 후 오프라인 계약 체결하는 경우]

    1)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접속 URL : https://www.coexstore.co.kr/member/login.html

    2) 로그인 후 코엑스스토어 사용

     

    [코엑스스토어 이용 안내]

    행사에 필요한 장비, 가구 및 기타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쉽게 주문해보세요.

    *단 행사 규모 및 임대 장소에 따라 신청 가능한 상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1) 개최행사 선택 *행사 선택 시, 선택 가능한 상품만 노출

    2) 카테고리 별 필요한 장비, 가구 등 상품 선택

    3) 상품 선택 후 행사 날짜, 사용일, 회의실 선택 후 [장바구니 담기] 클릭

    *[장바구니] 페이지에서는 선택하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<선택한 상품을 복수의 일자/회의실에 적용하는 방법>


    4) 장바구니 내역 확인 후 [주문신청] 클릭

    5) 주문 상품 승인 대기

    ⋇코엑스 계약담당자가 주문내용을 확인 후 승인 처리해드리며, 확정 시, 승인완료 메일이 발송됩니다. 

    6) 구문 상품 승인 후 [주문내역] 페이지에서 비용 결제

    *[주문내역] 페이지에서는 승인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<결제방법>

    바로결제: 카드결제만 가능

    후불결제: 회의실 임대료에 합산 정산

    *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위해서는 사전에 사업자등록증을 등록해주셔야합니다.
    사업자등록증 등록방법 : [나의 정보] > “사업자등록증/세금계산서” 클릭

    7) 결제 후 상품 계약내역은 [나의 계약내역] 페이지에서 확인

    *[나의 계약내역] 페이지에서는 행사별 세부 계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[마이페이지 이용 안내]

    원활한 행사 개최를 위해 [마이페이지]에서 행사 주요 필수서류 제출부터 행사세팅, 세금계산서 발행요청, 행사관련 문의 접수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.

    <나의 계역내역> 주요 기능 및 구성

    • 계약상세내역 : 회의실 임대료 내역
    • 행사세팅 : 세팅관련 내용 기술
    • 제출서류 : 행사 프로그램, 세팅도면, 디지털 사이니지, 기술지원 신청서 및 작업 신고서, 기타 파일 제출

    *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행사 14일 전으로 모든 필수 제출서류를 업로드 후 승인 요청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 변경된 사항은 행사 7일 전까지만 접수 되며, 이후 계약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결제 및 계산서 : 납입정보 확인, 카드결제 또는 계산서 발행 요청, 계산서 발행요청 이력 확인 등
    • 행사문의 : 행사 관련 요청사항 또는 문의 사항을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

     

    <행사 세팅 요청>

    1) [나의 계약내역] >  (행사세팅) > [세팅입력] 클릭

    2) 행사 세팅 관련 내용을 작성 후 [확인] 클릭

     

    <행사 주요 서류 제출>

    1) [나의 계약내역] >  (제출서류) 클릭

    2) 각 항목별 제출사류 업로드 : [파일찾기] > [선택]

    3) 하단에 있는 [업로드] 클릭

    *행사 계약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절차 진행

     

    <결제 및 계산서>

    1) [나의 계약내역] >  (결제 및 계산서) 클릭

    2) 납입정보 확인 후 결제할 항목 클릭

    3) [카드 결제하기] 또는 [계산서 발행요청] 클릭 후 결제 진행

     

    <행사 문의>

    1) [나의 계약내역] >  (행사 문의) 클릭

    2) 양식에 맞게 내용 작성 후 [문의하기] 클릭

  • Q
    [행사운영]
    코엑스 주차장 (카카오T ) 이용안내
    화살표
    A

    코엑스는 비대면 주차시스템(카카오T)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    별도의 앱설치 없이, 아래 링크를 통해 카카오T 가입 후 이용해주세요. 

    기본제공 주차권 사용, 주차권 추가구매, 주차권 배포 등 자세한 이용방법은 첨부의 가이드 참고바랍니다.  


    1. 회원 가입하기 (가입 링크 바로가기 또는 아래 QR 코드로 가입) 
       
       ► 회원가입 시 입주사명에 입주사명에  주차인증번호를 입력하셔야 기본제공 주차권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           주차인증번호는 계약서 임대명세서 하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. 

         



    2. 로그인 (카카오T 입주사 로그인 링크
     ► 주차권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 경 반영됩니다.
     ► 코엑스 회의실별 주차권 지급수량은 첨부파일 참고해주세요. 

    기타 문의사항은 코엑스 주차 고객서비스센터 '글로벌피엠코' (Tel. 02-6002-7130)로 연락 바랍니다. 

  • Q
    [결제/취소]
    결제 취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  화살표
    A
    상품 구매 후, 취소를 하는 경우 '취소요청'을 해주세요. 

    1) 임대개시일 8일 전 취소 시 : 결제 전액 취소 처리 

    2) 임대개시일 7일전 ~ 임대개시일 취소 시 : 결제 총액에서 위약금을 제외한 금액에 대하여 부분취소 처리 

       *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'취소위약금'이 (상품금액의 50%~100%) 발생합니다. 

    자세한 사항은 '운영정책'을 확인해주세요. 
        
  • Q
    [결제/취소]
    코엑스 회의실 이용을 위한 운영 메뉴얼이 있나요?
    화살표
    A
    코엑스 회의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이벤트 가이드라인으로 정리하였습니다. 

    주요 내용은 아래 목차 참고바랍니다. 

    코엑스 이벤트 가이드라인 (Coex Event Guildelines) 목차 
     •코엑스 회의실 임대 및 계약 철자
     •주요 서비스 연락처
     •회의실 주요 안내사항
     •회의실 규모 및 세부사항
     •회의실 장비 비품 임대 서비스 안내
     •행사 사이니지 제작 가이드 
     •주차권 지원 및 주차장 안내
     •주요 편의시설 안내
     •전시부스 및 기타 장치물 공사 설치기준 및 안전관리 기준 안내 
     •기타 첨부자료(각종제출서류 양식 포함)
도움이 필요하세요?